BB 크림의 진화형 CC크림. 본인은 평소 BB크림 안 씀.

 

샤넬도 디올도 키엘도 바닐라코도 토니모리도 모두 CC크림을 출시했으나 

 

난 !! 헤라를 써보기로 결정 - 그리고 현백에서 구매ㅎㅎ

요즘 헤라가 타겟 연령을 조금씩 낮추는 듯한 느낌이...

 

그래... 단품하나 생각하고 간 건 아니지만 좀 많이 받아옴ㅋㅋㅋㅋㅋ

저 뒤에 그레이톤은 파우치~

 

샘플 세트와 마스카라 내용물 소개.

참고로 마스카라 땅콩형 브러쉬에 성능 굿굿ㅜㅜ 볼륨이 좋아요ㅜ

 

 

내용물 오픈 -

안그래도 헤라 립스틱이 평이 좋고 입소문도 많이 났길래 궁금했는데 브러쉬까지 있어서ㅎㅎㅎ

 

그리고 CC크림 본품 옆에건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, 샘플 마스카라 순

 

 

참고로 현대백화점 플친했더니

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 샘플, 위에 그레이 파우치 증정 쿠폰받음ㅋㅋㅋㅋㅋ

구매하려고 했더니 이렇게 증정품을 준다는데 당연히 현백으로 가야지 암ㅜㅜ

 

 

그리고 비교 바름 발색샷-

왼쪽 : 작년 여름부터 사용중인 이니스프리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C1(쿨톤, 제품라인 중 젤 밝음)

오른쪽 : 헤라 CC 크림 01 핑크베이지

 

질감은 둘다 보들보들 촉촉함ㅎㅎ

헤라CC 크림이 대략 21쯤 되는 것 같은데,

 

여기서 헤라 CC크림 사용 TIP !!

헤라를 사용하고 싶지만 톤이 어두워서 고민되는 분들은, 약간의 커버를 바라는 분들은,

기존에 사용하던 파데와 5:5 정도로 믹스해서 사용하심 됨ㅋㅋㅋㅋㅋㅋㅋ

본인은 그렇게 사용중임ㅋㅋㅋㅋㅋㅋ 100% 만족중임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러보니 그렇게 대단한 팁도 아니지만...

 

 

뭐...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길 바람ㅜㅜㅜ

 

 

Posted by song2day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