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동안 현백에서 밥 먹을땐 별 다른 생각없이 지하 푸드코트에서 먹었는데

오늘은 좀 다른데 없나 찾다보니 흠 6층이 식당가였구나ㅋㅋㅋㅋㅋ

밀탑, 차이나 팩토리, 뽀로로키즈카페도 죄다 6층이니 참고~



난 알밥정식

동생님하는 돈까스정식ㅎㅎ


ㅜㅜㅜㅜ 간단히 알차게 먹기 딱 좋은듯ㅎ 주 메뉴는 초밥류 일식인 것 같은데 비교적 사람들이 돈까스랑 알밥도 많이 먹는 것 같더라ㅋㅋ돈까스도 기본에 충실해서 딱 좋았음bb
나름 스카이 라운지 처럼 탁 트이긴 했으나 보이는 건 하이닉스랑 공사현장 뿐이라 패스ㅜㅜ

암튼 옆자리 일본인 커플이 있으니 뭔가 기분이ㅋㅋ

도쿄 사이카보, 현백에서 밥 먹는다면 한 번쯤 가보기 괜찮은 밥집임. 굿굿b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
Posted by song2day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