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은 점점 더워지고 있기에 가을 겨울에 신기 좋은 뉴발 검정 운동화는 신발장으로 안녕하고,
좀 깔끔하고 편한 거 없나 여기저기 기웃대다 본 잭퍼셀ㅠㅠ
사실 본인은 뉴발 체리 블라썸을 살라 했는데 뭐죠 사진과 실사가 그렇게 다른 제품은 뭡니까!!
하면서 망설이다 보류하고 잭퍼셀을 만나러 감

매장가니까 어떤 손님 둘 이 흰색은 고무신 같다며... 갈색? 비스무리한 색을 보고 있었음
당당하게 난 첨부터 흰색을 보고 간 거니까 흰색을 신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컨버스의 문제는 10단위로 나오니까 한 사이즈 작은 건 꽉 낌ㅠ 한 사이즈 큰 건 넉넉해ㅠㅠ
그래도 신어보니 이쁘잖아ㅠㅠㅠㅠㅠ 내가 원하던 디자인에 굽높이 잖아ㅠㅠㅠ

 

 

그래서 바로 샀다요ㅋㅋㅋㅋㅋㅋ 원래 살라 했는데 예의상 신어본 거라고 말을 못하겠음ㅋㅋㅋㅋ
가격도 뭐 뉴발이나 지엘에비하면 착한 가격이지만 컨버스쪽에서만 보면 착한 것만 같진 않지만 어쨌든 난 삼
그게 중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착샷1은 이러함 바지를 한 번 걷어입고 신는다는 게 이날 급하게 나가느라 걍 나감.

하루종일 저러고 있었음..

 

 

착샷2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키니든 일자든 한 번 걷어서 입으면 신발도 더 이뻐보일 건데ㅋㅋㅋㅋㅋ 왜 난 항상 급하게 나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암튼 깔끔깔끔

무슨 옷을 입어도 다 잘 어울림ㅠ

 

 

가끔 물티슈로 문질문질 해주면 깨끗하게 신을 수 있지 헷-

 

 

갑자기 좋은 신발이 좋은 곳으로 이끌어 준다는 말이 생각남

아닠ㅋㅋㅋ 어쩌면 내가 좋은 델 갈 때마다 좋아하는 신발을 신고 가는 걸지도ㅋㅋㅋㅋ

 

착샷 추가)

나님 블로그 방문해 준 분들 대부분이 잭퍼셀이 궁금하셨나 봄ㅋㅋㅋㅋ

그래서 착샷 두 개 추가ㅎ 

한 번 찍으면 끝이야요 보정따윈 없음ㅎ 그러므로 자연광에 보이는 잭퍼셀 그대로 입니당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song2day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