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ma Trinomic XT 1 PLUS

이게 정식명칭인 트리노믹은

 

3월 쯤인가 S/S 시즌을 노린 듯한 화보 하나를 보고 아 이쁘구나ㅠㅠ(모델도 신발도ㅋㅋㅋ)

당시 나님은 운동화라곤 리복이랑 뉴발 달랑 두 켤레 보유 중이셨음 ㄸㄹㄹ

이 때까진 무난한 초보자ㅎㅎㅎ

 

원래 파란색을 사려고 했다? 여자모델이 신어서 꼭 그런건 아니고 그냥 실제로도 이뻐보여섴ㅋㅋㅋㅋ  근데 동생먼저 사게 되서 이 모델 추천하니까 파란색을 뙇 사심ㅠㅠ

 

 

나님은 그 와중에 잭퍼셀먼저 데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래서 이건 잭퍼셀 영접 한 달 지나서쯤 영접ㅋㅋㅋㅋㅋㅋㅋ

상자가 유난히 길게 나옴ㅋㅋㅋㅋㅋ그래도 CD가 안들어가ㅠㅠ 

요즘 CD들은 케이스가 크고 화보집st라 그런가 봐 좋으다♡ 아, 아니 이게 중요한 건 아닌 데 어쨌든ㅋㅋㅋ

 

열어보면 이러하다 나님은 검회주를 보고 갔지만(왜냐면 공항사진을 봤엌ㅋㅋㅋㅋㅋ 이색깔 신었더랔ㅋㅋㅋㅋㅋㅋ) 추천으론 회검노 이게 더 산뜻해보인다길래 삼ㅋㅋㅋ  

 

착샷-

근데 이 신발 좀 짱인듯

 

왜 이렇게 가벼워? 왜 이렇게 푹신해?? 왜 이렇게 얇아??? ㅇㅅㅇ

대놓고 여름에도 편하게 신으라고 나온 운동화인데 왜 국민 운동화가 안 된 것 같지ㅜㅜ 

 

막 편하게 오래 걸을때 리복 GL6000도 좋긴한데 그건 어느정도 두께감이 있어서 한겨울에도 신기 좋았거든ㅠ

근데 이건 여름 운동화 갑!! 겨울은 추울것 같고 봄여름가을

신었지만 안 신은듯 신은 신발 미안해ㅠㅠ 썸 가사 드립치려 했는데 지금 제 정신이 아니라 제대로 못 침ㅠ 허나 우이 똑똑한 방문자님들은 내 의도를 알아차렸겠짘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쉽게 신고 벗으려고 넉넉하게 묶었더니 리본을 매기엔 끈이 좀 짧앜ㅋㅋㅋㅋㅋ

 

 

첫 번째 착샷은 긴 청바지 입고 신었는데,

긴바지, 반바지(올 여름 5부 반바지 부자로 거듭남), 캐주얼 원피스, 치마 다 잘 어울림ㅠ

 

 

편한데 이쁨ㅠ 진짜 좋다요!!!

여행갈 때 꼭 신고 가야지 헷-

 

이렇게 난 순식간에 운동화 4 켤레 보유....

 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거실엔 평상이 최고-  (0) 2016.08.11
부대찌개 고르곤졸라 콜라보  (0) 2015.05.18
오랜만갑 컨버스 _ 잭퍼셀  (0) 2014.05.20
BB 안 써도 CC는 쓴다 - 헤라 CC크림  (0) 2013.03.25
깔끔한 한끼_ 도쿄 사이카보  (0) 2013.02.09
Posted by song2day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