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무님의 제보를 받아 냉금 달려갔던 지난 주 ㅎ

 

거기서 저는 파리에서 좋아했던 맥주가 한 가득 진열돼 있는 걸 보고 흐뭇ㅠㅠㅠ

 

데스페라도스 이젠 맘껏 살 수 있어ㅠ

유럽갈때만 마실 수 있는 게 아니라는게 행복함ㅋㅋㅋㅋ

그렇다고 맥주마시러 유럽댕긴 다는 건 아아아닙니다 오오오해십니다ㅠㅠㅠ

 

 

 

다른 마트에서 봤다는 얘긴 아직 못 들었고,

동무님 제보도 같은 마트 다른 지점에서 봤다고 했으니

아직까진 집더하기 마트 전 지점에서만 판매를 하는 것 같아요ㅎ 

 

여러분 얼른 가보세욬ㅋㅋㅋㅋ

근데 저 큰 캔 한 버전만 있다는.... 유리병 예쁜 캔병 버전은 없어요ㅠ

 

 

+) 캔 옆옆에 유리병 버전 있더라구욬ㅋㅋㅋㅋㅋ 아하하핳하핳핳

 

 

쨘!! 유리병은 카프리나 코로나처럼 투명한 버전임ㅎ

 

 

데스페라도스 맥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파리에서 마신 맥주 포스팅 참고해주세유우우~

↓ 바로가기

http://song2day.tistory.com/entry/데스페라도스-파리에서-마신-맥주

Posted by song2day
,